본문 바로가기

daily*/yam

[맛집탐방] 연예인 맛집~!! 팽현숙의 옛날 순대국~~

반응형

날이 좋아서 오랜만에 등산을 다녀오고

근처에 연예인이 운영한다는 맛집이 있어서 다녀와봤어요~

개그우먼 팽현숙씨가 운영하는 옛날 순대국집!!'ڡ'४

 

근래에 방송에도 많이 노출되고 홈쇼핑도 하시기에

사람이 많을까 걱정했었는데

제가 방문한 시간때가 너무 애매한 3시반쯤이였어서 ㅎㅎㅎ

바로 앉아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팽현숙의 옛날순대국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석실로 185-23

전화 : 031-521-8377

영업시간 : 평일 08:30~21:30 정비시간 16:00 - 18:00

2층 건물 구조인데 1층은 손님들이 쉴 수 있는 공간처럼 꾸며놓았어요

아마도 웨이팅이 많은 날에는 저기서 손님들이 대기하시는 곳이겠죠~?!

2층으로 올라가는 입구~~

예쁜 화초들로 꾸며두셨더라구요~~

이곳이 바로 연예인 식당이다~!!

들어가자마자 그런 분위기가 뿜뿜~! ㅎㅎㅎ

최양락씨와 팽현숙씨의 사진이 반겨주시네요 (*´∀`*)ゞ

펭수도 만나셨었네요~!! 펭하~

어느 연예인식당을 가도 연예인을 못보듯

이곳에도!! 그분들은 안계셨습니다,,, 

그렇다고 보고싶었던것도 아니기에 ㅎㅎㅎ

방문을 했던 시간이 애매 했었어서인지 손님이 많이 안계셨어서

내부 사진도 살짜쿵~!

물론 손님들의 모습은 모자이크(்▿்)

고개를 돌리면 보이는 그분들

사진이 없으면 그림이라도!!!

이쯤되면 실제로 보지 않았지만 

마치 진짜 본것 같은 착각이;;; (이걸 노리신걸까요~!?ㅎㅎ)

순대국집 답게 모든 메뉴가 순대국관련된 메뉴들로만~~

요즘 식당가면 예민하게 보게되는 김치!!

우리나라껀데,,, 이것저것 확인하게되는 안타까운 현실 ಥ◡ಥ

하지만 이곳은 깍두기도 배추김치도 국내산!! 이랍니다

맘놓고 먹기~~(ˊ•͈ ꇴ •͈ˋ)

등산도 했겠다~~ 막걸리 한잔(◍•͈⌔•͈◍)

김치가 너무 맛있었어서 김치안주로만으로도 꿀꺽!!

개인적으로 내장은 많이 안좋아하는 터라 순대만 들어있는 순대탕을 주문했답니다~

보글보글을 넘어선 파글파글!!!( *ฅ́˘ฅ̀*)

순대가 가득가득~~

고운 고춧가루도 넣고 새우젓도 넣고

들깨가루도 팍팍 넣었더니 꼬소하면서도 너무 맛있었어요!!!(๑´>᎑<)

연예인이 하는 식당이라 큰 기대를 하지 않았었는데!!!

재방문 의사가 팍팍 들만큼 만족스러운 한끼였습니다 (*Ü*)*.¸¸♪

아참~! 팽현숙의 옛날순대국 집은 중간 정비시간이 있다고 해요~!!

시간 꼭 참고하셔서 방문하시길 바래요 (๑¯﹀¯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