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yam

[맛집탐방] 서브웨이 4월 행사 BLT 샌드위치~

반응형

점심으로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인 서브웨이~!

혼자 먹게 되는 날이면 늘 먼저 생각나는게 요 서브웨이에요.

요근래 먹을 일이 없었어서 간만에 혼자 먹게 되기도 해서 찾아갔어요(*˙︶˙*)ノ

서브웨이에서는 매달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4월 행사는 B.L.T.콤보 & 로스트치킨를 하고 있었어요.

오늘의 주문은 B.L.T.콤보를 선택했습니다!!

음료까지 포함되어서 5500원이라고 하네요!!

마치 음료가 꽁짜 같은 느낌( *ฅ́˘ฅ̀*)

서브웨이주문대에 서면 나도모르게 긴장이Ꙩ⌵Ꙩ

먼저 샌드위치를 골라요!!

샌드위치를 고르고 나면 먹고싶은 빵으로 주문!!

3가지 종류중 1가지 치즈도 골라야되요~!! 

그리고 야채코너에서 안먹는 야채는 빼달라고 하고 (야채 편식러가 아니라면 다 넣어주세요!)

수많은 소스중에 맛나보이고 어울리는 소스를 고르면 완성ヽ(๑╹▽╹๑)ノ!!

다이어트를 한다고하지만,,, 늘 빵은 파마산 오레가노(˵¯̴͒ꇴ¯̴͒˵)

오늘의 치즈는 체다치즈~!!

야채 편식러라 할라피뇨와 피클은 빠이빠이~~

다이어트를 하지만 소스는!! 랜치와 사우스웨이스트~!! (ᗒᗨᗕ)

이쯤되면 입으로만 하는 다이어트,,,,ㅎㅎㅎㅎㅎ

늘 지나칠 수 없는,,,, 그런 코너가 바로 요 쿠키 코너에요!!!

서브웨이는 샌드위치도 맛있지만

요요!! 쿠키가 늠나 맛있는 (。♥‿♥。)

게다가 게다가 시즌에 잠깐 나오는 민트초코 쿠키가 마침 있길래!! 바로 주문을 (ᗒᗨᗕ)

우히힛!! 전 민초파입니다 (๑•̀∀•́ฅ ✧

쿠키 1개를 더했는데도 6500원~!! 

오늘의 점심 매우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서브웨이의 음료는 셀프에요~~

계산 후 직원분이 종이컵을 주시면 원하는 음료를 가득가득 담으면 된답니다~~

매장에서 드시는 경우라면 무한리필 가능한(๑°꒵°๑)

하지만 요즘 같은경우엔 매장 취식보다 혼자 먹는 편이 낫다고 판단되어

사무실로 포장해 왔어요~(코로나 빨리 끝나라~~)

노랑~ 초록~~ 누가봐도 서브웨이!!!

남들은 서브웨이 사진 되게 맛나보이게 찍던데,,,

저거 먹다찍은거 아니랍니다,,,( •́ ̯•̀ ) 

포장 벗기자마자 저런모양이라,,, ㅎㅎㅎㅎㅎㅎ 

맛만 있으면 됐죠~~ ꉂꉂ(ᵔᗜᵔ*)

신나게 먹고 달달구리 민트초코 쿠키까지!!

민트맛이 연하게 나서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달달하니 오전의 힘듦이 사라지는 기분이였어요~ ٩(๑ˆOˆ๑)۶

아참 2가지 행사는 모두 2021.05.02까지 한다고 하네요~

얼마 남지 않는 기간 이니 아직 이용 못하신 분들 서브웨이로 달려가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