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yam

[맛집탐방] 빵지순례 했어요~ 성북동빵공장

반응형

이미 유명한 빵집 맛집인 '성북동빵공장'에 다녀왔어요~(*Ü*)*.¸¸♪

새로 생긴 다산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들어와 있더라구요~~

성북동빵공장 (다산프리미엄아울렛점)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 A-202

전화 : 031-8078-2211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오픈 한지 얼마 안된 곳이지만 요즘 날이 좋아서인지 평일인데도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차마 내부 사진을 찍을 수 없을정도로 가득가득한인파(o;TωT)o

하얗게 인테리어 해 두어서 그런지 깔끔하고 깨끗한 분위기였어요~

빵과 곁들일 음료 메뉴~

종류가 엄청 다양해요~~❀.(*´▽`*)❀.

성북동빵공장 유명해서 이름은 들어봤었지만 실제로 가본건 이번이 처음이에요 ㅎㅎㅎ

재빨리 이곳의 베스트는 무엇인가 찾아보고 그 빵을 찾기위해 돌격!!

성북동 빵공장의 대표메뉴는 바로 성북동 식빵이라고해요.

하지만,,,이미 sold out( ˃̣̣̥᷄⌓˂̣̣̥᷅ )

쉽게 살 수 있는 빵이 아녔어요.

대신해서 무얼 살까 돌아보던 중 눈에 띈게 요 팡도르!!

맛은 있지만 먹기위해 준비하면서, 먹으면서, 다 먹고나서도!

지저분함을 유지하는 ㅎㅎㅎ 팡도르~~~

Best Menu라고도 적혀있으니 맛있을 것 같아서 선택했어요~

소세지빵도 보이고 이름부터 신기한 시루떡 카스테라도 보이고 다 먹고싶었지만,,,

이미 배가 부른 상태였었기 때문에 다음을 기약하며 ㅎㅎㅎ

계산하려고 나오다보니 냉장보관 쪽에는 이렇게 티라미수, 타르트 종류도 있더라구요.

맛있어보여!! 탐스러워!! ⍢⃝

다음에 또 먹으러 놀러와야겠다고 다짐하면서 발걸음을 돌렸네요( °̥̥̥̥̥̥̥̥◡͐°̥̥̥̥̥̥̥̥)

성북동빵공장! 또 먹으러 갈게 ㅎㅎㅎㅎ

제가 사온빵은 생크림팡도르, 쇼콜라, 단팥빵 이에요~

제일 먼저 먹어본 생크림팡도르~~

잘라보니 안에 생크림이 가득가득(◍˃̶ᗜ˂̶◍)ノ”

빵도 보드랍고 뿌려진 슈가파우더로 더 달콤해지는!!

아메리카노와 함께 하니까 그 큰 팡도르가 순삭 되더라구요 ㅎㅎㅎ

쇼콜라도,단팥빵도 속이 아쉽지 않게 가득 했었었는데

먹느라 정신이 팔려 미처 사진을 깜빡했지 뭐에요 ㅎㅎ

그만큼 맛있었다는 거니까~ 

빵지순례리스트에 추가 할만 하죠~!?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