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yam

[맛집탐방] 광화문 맛집 치킨뽀끼!!

반응형

광화문에는 직장인들이 많아서 그런지 치킨맛집이 진짜 많이 있는데 그중 한곳인 '치킨뽀끼'를 다녀왔어요.
이곳의 특징은 떡볶기와 치킨의 콜라보레이션!! v(°∇^*)⌒☆
떡볶이와 치킨!! 한국인이 사랑하는 두메뉴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다는게 얼마나 행복하던지~ʕ ି ڡ ି ʔ

치킨뽀끼
주소 : 서울 종로구 사직로8길 42 광화문시대
전화 : 0507-1430-2293
영업시간 : 매일 11:00 - 02:00

알전구로 꾸며진 치킨뽀끼의 간판!
화려한 조명이 감싸는~ㅋㅋㅋㅋ

일찍 갔어서 손님이 한명도 없었어요~
네온조명도 있고 뭔가 하와이 스러운 나뭇잎들로 꾸며져있고
맥주간판들과 예쁜 아트액자들까지 뭔가 살짜쿵 정신이 없던 ㅎㅎㅎ

치킨뽀끼의 세트메뉴 1번 치킨 + 얼큰국물떡볶이!!٩(๑˃́ꇴ˂̀๑)۶
이것 말고도 골뱅이 셋트도 있고 어묵탕 셋트도 있더라구요~
치킨에 선호하는 서브메뉴를 선택하여 세트 메뉴로 드셔보세요~~

생맥주도 여러종류 있었는데 이곳도 약간 하와이스럽게 꾸며놨네요 ㅎㅎㅎ

시원한 생맥1잔~!ೕ(•̀ᴗ•́)

메인이 도착하였습니다.
치킨과 얼큰국물떡볶이!!Ψ(゚∀゚)Ψ
양도 푸짐해서 3명이서 먹어도 충분할 것 같아요~~
치킨집이니 당연히 치킨이 맛있었지만 국물떡볶이도 왠만한 떡볶이 전문점 못지 않게 맛있더라구요~
점심에도 오픈을 하니 점심으로도 맛있는 치킨 + 떡볶이 추천드려요~~ε٩( º∀º )۶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