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yam

[맛집탐방] 팔당 크로플전문점 카페 '로그' 방문

반응형

식사하기도 애매한 시간,, 하지만 입은 심심한 

애매한 시간에 급하게 찾아 간곳은 팔당에 위치한 

카페 LOG에요~~

 

이곳을 선택한건 야외였으면 좋겠고 

맛있는 디저트가 있었음 좋겠고(๑>؂<๑)۶

사진을 찍을 수 있었음 좋겠다!!O(≧∇≦)O

100프로 제 의견만을 반영해서 가게 되었었어요.

카페 로그 #LOG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로81번길 74-4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가는길이 일방통행은 아니지만 좁은 외길이라

들어가는데 좀 힘들더라구요,,,

시간때 잘못맞추면 하염없이 내려오는 차량들과

하염없이 들어가는 차량들과의 기싸움ㅎㅎㅎㅎ

벌써 외관부터 인스타 감성이 뿜뿜

이곳이 바로 로그에요!!! 라고 사정없이 찔러주며

알려주는 화살표 표지판~!

여기서도 사람들이 많이 인증샷 찍더라구요~~

부끄럼이 좀있는 저는,,,,, 그저 표지판만 찰칵₍ ⸝⸝· ᴥ ·⸝⸝ ₎

카페 로그는 총 4층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1F - 캠핑존 스타일의 야외테이블 (애완동반 가능)

2F - 카운터, 실내테이블

3F - 공방

4F - 루프탑, 캠핑존(대관가능)

제가 갔던 날은 주말이라 그런지 실내가 꽉꽉 차있어서

날씨도 좋았던 터라 루프탑으로 올라갔어요~~

자리를 잡는게 우선인거 같아서 일단 올라가자~!! 했던 ㅎㅎㅎ

 

크로플 맛집이라고 소문났으니 왕창 먹겠다 라는 다짐을 하면서 왔건만,,,

품절이 되었을꺼라고는 생각을 못한 1인,,,,,

 

이미 크로플 자리엔 아무것도 없이 텅텅 비어 있더라구요 ( ´•̥̥̥ω•̥̥̥` )

카운터에 물어보니 곧 애플시나몬과 바닐라슈가 나올꺼라고 하시길래 

하나씩 주세요~!!!! (*●⁰ꈊ⁰●)ノ

 

원래는 이렇게 많은 종류의 크로플이 있답니다!!

카페에 있는 동안은 메뉴도 모르고 있었는데

지금보니 좋아하는 오레오나 페레로가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ㅎㅎㅎ

다음 기회에~~

출처 - LOG 사이트

로그에는 크로플 뿐 만아니라 스콘, 타르트들도 있더라구요.

정신 없이 주문했었던 터라 이런게 있었는지도 모르고

나올때 알게된 ㅎㅎㅎ

커피로스팅도 직접 하는지 기계도 카운터 맞은편에 놓여있더라구요.

로스팅까지 하는 날이면 실내에 향이 엄청 엄청 좋을것 같네요~~

옆에 원목테이블이 가득 서있었는데 

이곳에서 만드는거 같더라구요 (가격은 ㅎㄷㄷ)

3층 공방에서도 도마나 책갈피 같은걸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존이 있었는데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 다녀와도 좋을 것 같아요~~

전날 비가 왔었어서 미세먼지를 싹 청소해준 덕에 

예쁜 파아란 하늘 밑에서 커피 한잔을 할 수있었어요~

하늘과 대비되는 핑크색 LOG간판이 포인트~!!

 

4층 루프탑에는 인디언영화에서 나올법한 텐트가 설치되어 있고

쪼꼬만한 풀장이 있었는데 이곳도 사전 예약 하고 대여가 가능 하다고 하더라구요

날이 더 풀리거든 한번 쯤 방문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았어요~! 

주문한것은 따뜻한 아메리카노, 오리지날 밀크티 였어요~

애플시나몬 크로플, 바닐라슈 크로플«٩(*´∀`*)۶»

 

외형만으로 봤을땐 바닐라슈가 더 맛있겠지~!? 싶었는데 

의외로 애플시나몬이 너무 달지도 않고 사과도 조고만하게 썰려 올라가져 있어서 

더 맛있더라구요~~ ( ´●ᗜ●`*)

달달구리 빵들은 다 맛있는~~

 

참고로 크로플은 배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빵순이는 이렇게 또 한곳의 빵맛집을 알게 되었습니다~~

못먹어본 크로플들을 공략하러 또 한번 방문 해야겠어요 (*•̀ᴗ•́*)و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