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review

[내돈내산] 스피도 퓨어 포커스 아시안핏

반응형

스완스 노패킹을 들인지 얼마 안되서 또다시 수경을!!

얼마전 스타트 수업을 갔다가 계속 뒤집히는 수경에 주변에 조언을 구했더니 

하나같이 다들 추천 하던게 바로 이 스피도 퓨어포커스~! (나중에 안거지만 수경의 문제만이 아니였던,,,,)

이미 이쁜건 구하기도 힘들도 가격도 너무 너무 비싼상황이라 고민고민 하고있던 찰나

수친님의 물량이 풀렸다는 정보로 후다닥 주문!!!

대한민국 배송은 정말 미친 속도~!

패킹 수경은 진짜 오랜만인데 일단 색조합 미쳐버린//

디자이너 누구시냐구요~! 색깔 이렇게 배치 해두는거 너무 센스넘치시자나요><//

에메랄드 색상의 코걸이 포인트 진짜 존예~

프로느낌이 뿜뿜 뿜어져 나오는구나~~ㅎㅎ

아시아핏으로 들뜸현상은 크게 걱정안했는데 일단 노패킹만을 계속 사용하던 자로서 패킹을 눈에 대는 순간부터

착 감싸지는 느낌에 순간 놀란// 이정도면 스타트 시 물 안들어오겠는걸!?! 안심했지만,,

스타트 수업에서 여전히 물이 들어오던,,,, 

아마도 스타트 자세에서 쫄보인 내가 고개를 드는 탓에 수경안쪽으로 물이 들어오는 것같은 자체 판단을,,,

그래도 노패킹보다는 확실히 뒤집히는 횟수가 덜했기에 구매한거엔 후회가 없다~!!!(정신승리중 ㅎㅎ)

퓨어포커스와 하이퍼엘리트 두개의 모델에서 많은 분들이 고민하는걸로 알고있지만// 

옆모습을 봤을떄 더 간지가 나는건 퓨어포커스인 것 같은 아주 주관적인 생각이 ㅎㅎㅎ 

지난번 스완스 노패킹을 구매하고 시야가 너무 너무 생각보다 너무 어두워서 (블랙사놓고 어둡다고 하면 어쩔,,,) 

손이 잘 안가게 되었는데 퓨어포커스 경우 생각보다 밝다~! 

밖에서 봤을땐 미러라서 어두우면 어쩌지 걱정했지만 ,엄청 밝지도 어둡지도 않아서 요즘 잘쓰고 있는 수경이된~!

그렇다고 미러가 짱짱한것만도 아니다.

밖에서 눈이 보이기에 동공이 흔들리는 수업시간엔 강사님눈을 잘 피하셔야하는///ㅎㅎㅎ

퓨어포커스 분명 안티포그에 강하다고 하였는데 5번정도 쓰고나니 슬슬 생명력이 다해가서 안티포그액을 원하고 있는,,

역시 영원한건 없는거였구나///ㅎㅎㅎ

스타트 수업이 있는날엔 필수로  챙기게 되는 퓨어포커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