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review

[내돈내산] 저스미니빔 마냥좋다?! 장단점 솔직한 후기

반응형

집에 TV를 따로 두지 않고 지내던 중 가끔 영화나 경기는 크게 보고싶다는 생각이 들면서 

가정용 빔프로젝를 알아봤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쎄더라구요. 

비싼게 좋은거긴 할 것 같은데 그럴바엔 TV를 사는게 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ㅎㅎ

마침 저스미니빔이 오늘의 집에서 할인을 하길래 구매하게 되었어요.

저스미니빔을 구매하게된 이유!!

1. 블루투스 미러링

2. 작은 사이즈

3. 내눈으로 보지 않았지만 화질이 좋다고 함

상자부터 일단 매우 작은 사이즈~! 컴팩트 해서 맘에들어//

뒷면에 아이폰과 연결이 가능하다는걸 보고 뿌듯 (이때까진,,,좋았지,,,,,,)

자체 OS가 있어서 넷플릭스, 유튜브, 왓챠등 여러 OTT콘텐츠들을 별다른 연결없이도 볼 수 있다고 해요.

또한 5400이상의 루멘으로 선명한 화질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포장 is Simple!!

구성품은 본품, 리모컨, 건전지, 충전기로 단순합니다.

저스 미니빔의 장점 중 하나 충전기 연결을 안하고 무선으로도 쓸수있다~!

그래서 캠핑용으로도 인기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리모컨을 연결!  생각보다 쉬워요 ㅎㅎㅎ

생각보다 선명한 화질에 놀랬어요~! (가까워서였다,,,,,,,,,,)

분명 가성비, 무게, 크기, 휴대성등 여러가지 면에서 장점이 많은 제품이긴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단점도 꽤나 있는것 같았어요.

< 단점 >

 

1. 화질이 생각보다 선명하지 않다. 

크게 보기위해서 멀리 떨어뜨려보니 음,,,,,,100프로 만족한다고 할 수는 없는 그런 화질이였어요.

 

2. 블루투스, 와이파이 연결이 안된다. 

미니저스빔을 구매한 첫번째 이유인 아이폰 블루투스 미러링!!을 기대 하며 연결을 해보았는데,,,

잘안되요,,,, 계속 안되요,, 됐다가 꺼져요 ㅎㅎㅎ

너무 심해서 산지 일주일도 안되서 as 맡겼는데 안되요.

 

3. 배터리 소모가 빠르다.

무선으로 틀어놓으면 1시간반~2시간이면 끝. 너무 빨리 소진되서 무선의미가 없는것 같아요. 

 

보통 미니저스빔의 후기들을 보면 장점만이 가득했었는데,, 물론 저도 그런 블로그 후기를 보고 기대에 차서 구입한거지만

막상 써보니 썩 그렇게 좋지만도 않은 것 같아요. 특히나 저는 아이폰 블루투스 연결해서 쓸려고 산건데,,, 연결자체가 잘 안되다 보니 방치중이에요. 개인적으로는 기대가 높았던 제품이다 보니 실망이 더 큰 아쉬운 제품이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