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review

[내돈내산] 와디즈 펀딩으로 산 에어랩 거치대 '르쉘'

반응형

우와~~ 드디어 왔다!!!,,,
장작 5개월만에 온 '르쉘 에어랩 거치대'
다이슨 에어랩을 구매하고 얼마 안지나서 광고에 하도 떠서 알게된 와디즈 펀딩이라는 곳에서
부피가 작으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맘에 쏙 들어서 바로 구매를 해본 '르쉘 에어랩 거치대'
그런데,,, 펀딩이 완료되고도 뭐 제품에 문제가 발생됐다, 더 완벽히 만들기위해 물량을 전량 폐기 하는 바람에
배송이 또 늦어졌다 등등등 으로 질질 끈 시간이 5개월이 넘었다,,,,,
얼마나 대단하게 만들어서 보내주려는건가~~ 까먹을만 하면 죄송하다는 메일 하나씩 받으며 기억속에서 잊혀져 가던
그때 배송문자가 띠링~~ 기대가 매우 큽니다!!

심플하게 포장된 케이스와 늦게 배송 되서 미안하다며 보내준 마스크 걸이.
두근두근~~

분명 심플한 디자인이였는데 상자가 2개나 되네!?

요즘 에어랩 색상이 워낙 많은데 르쉘 거치대도 그에 색상을 맞춰서 내 에어랩색상과 똑같은걸로 고를 수 있었다.
난 코퍼색상으로 구매!!

디자인이 깔끔한게 너무 맘에 드네~
구성품으로 못과 실리콘조각들이 들어가져있어요.

작은 상자에는 판같은게 들어가져 있는데 이거는 거치대를 공중부양 시킬 수 있는 용도의 부속품이였어요.
선정리 + 벽걸이 용으로 쓸때 사용이 가능한 부품인데 저는 따로 쓸 것 같지 않아서 다시 상자속으로 ㅎㅎㅎ

뚜껑을 열어보니 안에 배럴을 넣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여기서 르쉘의 장점을 소개해 드릴게요.
첫번째 섬세포인트!!
배럴을 끼워 넣는 동그란모양의 홈이 툴 기스 안나게 실리콘으로 제작 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뚜껑은 자석이 붙어져 있어서 나름 견고하게 닫혀요.

두번째 섬세포인트!!
르쉘거치대를 거치하는 공간에 따라 모듈을 바꿔 낄 수있게 거치대 양쪽을 뚫어놨어요!!!
안쓰는 한쪽은 모듈을 끼워서 닫아주면 먼지로 부터 보호를~~
이런 모듈을 만들어 두면서 굳이 거치대를 돌려서 쓰지 않아도 되고~! 너무 섬세하더라구요.

세번째 섬세포인트!!
저는 벽걸이용을 쓰지 않는다고 했는데 본체에 벽걸이용 끼워넣는 구멍이 숭숭 나있었어서 아쉽다 싶던 찰나!!
구성품으로 왔던 의문의 실리콘 조각들!!
그것이 바로 이 공간을 메꿔주는 용도 었을 줄이야///
너무 맘에 들어~!!!

평소 모습,,,  다이슨 기본 케이스는 워낙에 커서 꺼낼 엄두도 안나고 그렇다고 배럴을 죄다 꺼낼수도 없었어서 자주쓰는

두가지만 꺼내쓰고 ㅎㅎ 지저분 해도 어쩔수 없었던 르쉘 있기 전의 모습!

다이슨 기본 케이스와 르쉘 거치케이스 비교샷!!

다이슨 기본 케이스의 49%로나 부피를 축소 시켰다고 한다.

그럼에도 모든 배럴이 다 들어가는! 야무진 케이스.

배럴도 그냥 막 끼워넣다가 안되서 책자를 보니 거치대 부피 축소를 위해 배럴도 최적의 공간에 맞게 끼워 둘 수 있게 추천

순서가 있었다. 아주 깔끔히 들어가는 배럴들~~

하나 남는 배럴을 빼뒀었는데 그냥 에어랩에 끼워둔 상태로 르쉘에 넣어둬도 크게 거추장스럽지 않은것 같아서 이대로 

사용하기로 결정~~ 

공간 활용에 너무 너무 효율적인 르쉘 에어랩거치대~! 

분명 너무 잘만들어진 거치대인데,,,, 그놈에 배송 ㅎㅎㅎㅎ 

그래서 실제로 와디즈에 들어가면 평이 썩 좋지 못하다.

와디즈에 있는 후기는 너무 긴 기다림에 지친 실망이 반영되어 있기도 하고,,

실제로 나도 펀딩을 왜했나 싶을정도로 중간에 취소를 누를까 싶었던 적도 있었기에 이해가 되는,,ㅎㅎ

근데 막상 상품을 받아보니 제품자체는 너무 만족스럽기에 앞으로 판매를 한다고 하면 추천드리고 싶을정도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