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review

[내돈내산] 가성비 좋은 에버홈 글라스텐 파워믹서기

반응형

이번에 미니 믹서기를 하나 구매했어요~!

물론 큰 믹서기가 내구성도 더 좋고 종류도 다양해서 잠시 혹했지만 ,, 사이즈도 너무 크고 사용을 잘 안할것 같아서

원래 계획대로  작은 사이즈로 구매하기위해 여러 브랜드를 비교한 후 구매한게 바로 에버홈 글라스텐 파워믹서기 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구성품도 다양했어요~!

유리믹서기과 유리쥬스용기, 스테인레스 분쇄용기 이렇게 총 3종류입니다.

저는 홈쇼핑으로 주문했더니 쥬스용기를 무려 3개를 주더라구요,,,,,,ㅎㅎㅎㅎㅎ 

(홈쇼핑에서 무언가 구매할때 늘 드는 생각이 이렇게 많이 줄꺼면 그냥 주지말고 금액을 깎아주지,,,,,,,,ㅎㅎㅎㅎ

이거 저만드는 생각 아니죠!? ㅋㅋ)

플라스틱이 아닌 유리로 되어있기 때문에 착색도 없고 냄새배임도 걱정없고 스크래치로부터도 안전해요~!

본체 하단에는 흔들림을 감소시켜주기위해서 4중으로 흡착패드가 달려있었어요.

이것땜에 소음도 좀 덜한 것 같이 느껴지더라구요.

 

제일 좋았던게 칼날이 고무패킹까지도 분리된다는 점이였어요~!

믹서를 돌리면 찌꺼기들이 저 틈새에 껴서 청소하기가 어려운게 단점이였는데

이제품은 칼날과 패킹, 홀더까지 전부 분리가 되서 청소하기도 너무 용이했어요.

에버홈 글라스텐 파워믹서기는 총 2단계의 속도조절이 가능해요.

저속과 고속으로 분쇄를 할 수 있으며 순간작동도 가능하기에 단단한 것도 쉽게 분쇄 할 수 있어요~!

0: 대기

1: 저속

2: 고속

P : 순간작동

자주 사용하는 유리쥬스용기인데 이렇게 끼워놓으면 미니,,,,믹서기처럼 보이지 않나요`!? ㅎㅎㅎㅎㅎㅎ

<1: 저속 > 

<2: 고속>

 

<P : 순간작동>

복숭아가 갈리고 있는 모습이에요 ㅎㅎ 너무 부드러운거라 금방 갈리더라구요. 

30초정도 돌렸을때 이정도로 갈렸어요~

물론 복숭아라서 더 부드럽게 갈린것도 있겠지만 만족스러워요 ㅎㅎ

다른 미니믹서기들 리뷰를 보면 소음과 분쇄시의 본체에서 나는 타는 냄새가 단점으로 꼽혔어서 그걸 제일 중점으로 봤었는데 에버홈 글라스텐 파워믹서기경우 소음과 냄새는 나지 않아서 만족스럽게 사용 하고 있어요.

크기도 부담스럽게 크지 않기에 미니믹서기를 고민하시는 분이시라면 에버홈 글라스텐 파워믹서기를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