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review

[생활살림] 간단하게 주방싱크대 개수대 청소!!

반응형

뭘 자주 해먹지 않아도 한번만 요리를 해도 쉽게 더러워지는 주방 싱크대,,,

물이 고여있는 곳이라서 악취도 쉽게 나고, 물때도 금방 생기는데,

막상 청소하려고 보면 일단 비위가 너무너무 상하기에 쉽게 만져지지 않아요.ㅠㅠ

집안일 중 껄끄럽게 느껴지는 청소 중 하나인 종류임에 틀림없는거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너무 쉽게 청소하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먼저 준비물!! 

1. 물때 가득하게 차있는 개수대 ㅎㅎㅎㅎ

2. 과탄산소다, 뜨거운물, 브러쉬

먼저 개수대에 과탄산수소를 마구마구 뿌려주세요!!

블로그 유튜브를 봐도 계량은 따로 해주지 않더라구요~~

진짜 그냥 많이 뿌리면 되는거라서 정확한 계량이 없는거 같아요 ㅎㅎ 

저는 모자라지 않을까~!? 하면 마니마니 뿌려줘봤어요!

그위에 뜨거운 물을 부어주면 부글부글부글~~ 끓어오릅니다!!

보니까 거품과 함께 물때가 같이 올라오더라구요!! 

실시간으로 확인되는 ,,,개수대 물때ㅜ (이렇게나 더러웠다니,,,)

열심히 뽀똑뽀독 하게 문질러 줬어요!! 

개수대 안의 뚜껑?! 같은것도 들어내서 닦아주었답니다.

물로 한번 쏵~ 행궈내니 정말 엄청 꺠끗해졌어요!!!!

락스에, 주방세제까지 추가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귀차니즘으로 가득한 저는 과탄소수소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하면서 ㅎㅎ 청소를 마쳤답니다.

크게 힘들이고 할게 없다보니 자주자주 하고 있어요~~

여러가지 방법의 청소법이 있겠지만 꽤나 쉽고 빠르게 꺠끗하게 청소가능한 방법이다보니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