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review

[내돈내산] 휴대용 칫솔 살균기 '울트라웨이브 TS-ZEZO'

반응형

사용하던 칫솔 살균기가 고장나서 새로 구매해본 휴대용 칫솔살균기 '울트라웨이브'를 소개드리려 해요.
예전에 살때만 해도 칫솔 길이만큼의 큼지막한 살균기들이 대부분이 였는데!!
검색해보니 이렇게 컴팩트한 미니사이즈의 휴대용 살균기들이 많더라구요 ㅎㅎㅎㅎ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제품스펙들은 거의 비슷비슷 한것 같길래 그냥 예쁜거~ 예쁜걸로 사자!! 해서 고른게
바로 울트라웨이브 TS-ZERO 였습니다.

울트라 웨이브 칫솔살균기 TS-ZERO
가격 : 17,800원 (공식홈페이지 판매가 )
색상 : 밀크그레이, 옐로우, 파플, 올리브그린, 핑크

출처 : 울트라웨이브 공식홈페이지

구성품은 칫솔살균기 본품, 충전케이블(5PIN 케이블), 메뉴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심플해서 더 만족스럽네요~!

울트라웨이브 TS-ZERO의 특징은 최소형, 최경량의 미니멀리즘 디자인(사이즈 50x50x20mm, 무게 23g)으로 1회 충전시 약 1달 이상 사용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1일 2회 3분 살균 기준)
완충시간은 약 1시간 30분 소요됩니다.
램프는 UV-C LED로 수은 방식이 아닌 친환경제품이라고 해요.
친환경 단어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ㅎ
또한 UV-C LED로 약 3분만에 세균들이 99.9% 살균된다고 합니다!!

전면 원터치 오픈구조로 마그네틱 센서가 있어서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어요.

배터리가 부속하면 빨간 LED가 5회깜빡이며, 충전중에도 빨간LED가 깜빡입니다.

충전이 완료되면 초록색 LED가 유지됩니다.
UVC LED는 눈에 손상을 줄 수 있으므로 유리, 거울에 반사된 빛은 쳐다 보지 않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크기나 모양이나 너무너무 만족스러운데 탈부착 자석이 있었더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하는 작은 아쉬움이 있네요 ㅎ
칫솔은 하루에도 여러번 사용하는 용품이다 보니까 이런 살균기가 필수적인데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이라 꼭 추천하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