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review

[내돈내산] 안새는 텀블러?! 스탠리 고 진공 보틀

반응형

텀블러는 참 많은데 세상에 안새는 텀블러는 없더라구요.

나름 환경을 생각하겠다고 텀블러를 가지고 다녀보는데,,

가방에 두면 이리저리 치이느라 똑바로 세워 넣어도 어느 순간 기울어져 버리면서

가방 여러개 망가뜨리게 되며 텀블러 생활과 잠시 멀어졌다가 안되겠다 싶어 여러가지 알아보다 

좀 덜새는 텀블러를 찾았어요. ㅎㅎㅎ

바로 스탠리의 '고 진공보틀'입니다.

뽁뽁이에 돌돌돌 말려온 고 진공보틀!!

쿠팡에서 배송시켰는데,, 이거 맞는건가!? ㅎㅎ

보통 상자에 포장되어 오지 않나;;; ㅎㅎㅎㅎ

이렇게 허술하다고!? ㅋㅋ 이런저런 생각이 들었지만 그냥 일단 풀기~!

색상이 여러가지 있었는데 처음보고 이쁘다고 생각한 노르딕 블루로 골랐어요~!

근데 이거 화면이랑 색상 차이가 매우커요,,,,,

혹시라도 구매처에 띄워져 있는 색상보고 반해서 사실분들 저처럼 실망 하실지도,,,

제가 찍은 사진색상이 거의 실사에 가까운 색상이에요. 

부디 노르딕블루 속아 사지 마시길 ㅎㅎ

스탠리 역사야 뭐~ 오래된거 다 알죠~~

그럼에도 메이드 인 차이나 ㅎㅎㅎ,,,그럼그렇지 뭐,,,,

<고 진공보틀의 보온력>

* 5시간 뜨거움이 지속

* 7시간 차가움이 지속

* 30시간 아이스 지속

중간에 스프래시 가드가 있어요.

스프래시 가드를 빼고 사용 할 수도 있지만 그럼 내용물이 왈칵!! 나올 수도 있기도 하고

이게 중간에 있으므로 보온력 지속도 해주는 것 같은 느낌이 ㅎㅎㅎ

제일 중요하게 생각해서 구매했던 이유인 밀폐력!!

지금까지는 평소와 똑같이 가방에 넣고 다녔을때 내용물이 흘러진적이 없어 너무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게다가 뚜껑에 달린 고리가 생각보다 쓰임이 많아서 기대했던것 보다 잘 쓰고 있답니다~

밀폐를 생각하신다면 스탠리 고 진공보틀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