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yam

[맛집탐방] 30년 전통 뼈해장국 '원당헌'

반응형

날이 제법 쌀쌀해지면서 자연스럽게 국물류의 음식이 땡기기 시작하더라구요.

전에 한번 방문했다가 근처에 갈일이 있어서 다시한번 방문한 '원당헌'

원당헌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당로 390

전화 : 031-965-0721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건물 외관에 시간의 흐름이 보이죠~!? ㅎㅎ

간판도 꽤나 허름했어요.

30년 전통이라는 문구가 눈에 확 뜨더라구요.

추억의 맛대맛! 

(이거 아는분 ,,,나이가 저랑 비슷하실지도,,,ㅎㅎㅎㅎㅎ)

전 식당을 갈땐 최대한 여유로운 시간때 찾아가는거 같아요.

이날도 애매한 3시쯤 늦은 점심을 먹었어요.

김치와 고추, 양파가 기본 반찬으로 깔리구 바로 따라나오는 뼈해장국!!

보글보글 끓으며 전달해주시는데 양이 엄청 푸짐해 보여요!

하얀 쌀밥과 너무너무 잘어울리는 뼈해장국!!

고기도 푸짐 시래기도 푸짐~~

따뜻한 국물 한입하니 추웠던 몸이 녹는 느낌이였어요// 

고기 살 두툼한거 보이시나요~! ㅎㅎㅎ

원당헌의 시간이 담겨있는 뼈해장국~!

근처에 방문하게되면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