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yam

[맛집탐방] 쌀쌀한 날씨에는 '존슨부대찌개'

반응형

부쩍 쌀쌀해진 날씨가 되니 요즘따라 찌개나 국물류가 엄청 땡기더라구요~

오늘의 선택은 바로바로 부찌!!! ㅎㅎㅎㅎ

저는 첨 가보는 곳인데 양도 푸짐하고 괜찮다고 해서 가보게 된 존슨부대찌개

주소 :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23-1

전화 : 02-734-074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직장인이 많은 곳 이기에 점심시간 보다 조금 일찍 갔더니 줄안서고 바로 들어 갈 수 있었어요. 

인사동의 존슨부대찌개는 2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배고픈 상태로 머리속엔 오로지 부대찌개! 만 있었던 터라,,,

올라가면서 분명 보았을것 같은데 기억에 1도 없는 돈까스와 소곱창부대찌개가 글을 올리면서 보이네요 ㅠㅠ

소곱창부대찌개,,, 먹고싶은 ㅠㅠㅠ

존슨부대찌개는 햄, 소세지 종류가 다른 브랜드들 보다 더 다양하게 많이 들어가 있다고 해요~!

양이 푸짐하다는 소리!! ㅎㅎㅎ 

부대찌개를 먹으려다가 부대전골에 프리미엄햄이 더 추가 되어있어 더 지난 국물을 맛볼 수 있다고 하길래

부대전골세트로 주문을 했어요 ㅎㅎㅎ

확실히 햄이 많은 ㅎㅎ 베이컨도 있더라구요~~

라면 사리는 미리 넣지 말고 부대찌개가 끓거든 넣으라고 말해주신!!

그리고 버터를 주셨어요~!

존슨부대찌개의 별미~ 바로 버터계란밥이 나온다는 점!

버터를 반만 넣어서 계란밥에 쓱쓱 비벼 먹으면 얼마나 꼬소한지요~! 

거기에 팔팔끓은 부대찌개 까지 넣어 먹으면 날추운것도 잊고 맛있게 배채울 수 있어요~!

보글보글~! 다시봐도 또 먹고 싶어지는 존슨부대찌개!!

체인점이니 근처에 있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