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yam

[맛집탐방] 갈비탕맛집 '먹보한우'

반응형

지인분이 맛있는 갈비탕집이 있다고 해서 가본 '먹보한우'

먹보한우
주소 : 경기 시흥시 수인로 2969
전화 : 031-312-923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가능

생각보다 큰 규모에 놀랐어요!
점심시간에는 대기가 엄청나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날 늦은 점심을 하느라 대기를 하진 않았지만,
오픈시간인 11시전부터도 대기줄이 생긴다고 하니 이점 참고 해서 방문하시길 바래요~~

가게 들어서자마자 있는 정육냉장고!
큰 고깃 덩어리들이 숙성중인것 같아요ㅎㅎ
배고픈시간이였어서 생고기만 보고도 침이 주르륵!!

갈비탕 맛집이라고해서 고기는 생각도 안했었는데 들어와보니 소고기 전문집인것 같더라구요.
가게 안에 정육시스템도 있고 별도로 고기도 이렇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사람이 많이 빠진 시간이지만 그래도 꾸준히 손님들이 들어가더라구요.ㅎㅎ
맛집으로 유명한곳인가봐요~!

셀프코너도 있어서 가보니 샐러드, 고추, 양파등 준비 되어있었어요.

메뉴판을 보니 역시 한우가 메인이였던!!
하지만 갈비탕을 먹으러 온것이니 먹보 왕갈비탕을 주문했습니다.

나중엔 고기 구워먹으러 와야겠어요~~ㅎㅎ

갈비탕이 나오기전에 김치와 셀프바에서 샐러드 가져와서 셋팅을~!
배가 너무 고팠었어서 갈비탕이 나오기전에 샐러드를 두접시나 해치웠던건 안비밀 ㅎㅎ

드디어 기다리던 갈비탕 등장!!
우와~!!! 보이시나요~?! 저 큰 갈빗대!!
만화에서나 나오는 그런 큰 갈비가 크게 2덩이가 들어있었어요~~
너무 푸짐해서 보는것만으로도 일단 만족스러웠던!

파와 후추를 듬뿍 더 넣어주고 한입 왕~! 뜯으려다 너무 커서 가위로 잘라주었어요.
그리고 나오자마자였어서 너무 뜨거웠답니다ㅎㅎㅎㅎ
별도로 소금간을 안해도 이미 간간하기에 파와 후추만으로도 충분했어요.

다시봐도 저로 배고파지는 비주얼 ㅎㅎㅎㅎ

날씨 추워지니까 이런 따끈한 국물이 너무 땡기는거 같아요!! 

소스를 갈비에 듬뿍 듬뿍~!
고기를 크게 잘랐더니 씹는맛도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양도 많아서 한끼 식사로는 엄청 배부르게 만끽 할수 있는 그런 식사였어요~~

그래서~! 이렇게 포장까지 해왔답니다. ㅎㅎㅎㅎㅎ
집에서도 맛있게 배부른 한끼를 하기위해서 포장해왔는데 만족스러웠어요!!
먹보한우는 체인점이다보니 주변에 위치한곳이 있다면 한번쯤 가보시길 추천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