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yam

[맛집탐방] 색다른 치킨이 땡길땐 '효도치킨'

반응형

이색적인 치킨집을 발견해서 소개시켜드리려 해요~
처음 보는 치킨집이였는데 알고보니 체인이더라구요~~
바로바로 '효도치킨'입니다.

효도치킨
주소 : 서울 종로구 사직로8길 21-1
전화 : 02-737-0628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내점 10시까지 / Last order 10시

붉은벽돌 건물로 뭔가 옛날 경양식집 같은 분위기죠?!
간판도 깔끔하게 효도치킨과 로고만!

들어가보니 이곳의 시그니처인지 신제품인지 오란닭강정이라는 메뉴의 포스터가 크게 붙어있더라구요.
오란다 강정과 닭이 합쳐져 있는 모습과 이름 ㅎㅎㅎ
이름 참 잘 진것같네요~~
오란다 강정도 좋아하고 닭강정도 좋아하는데//
이거는 나중에 따로 가서 먹어보려구요 ㅎㅎ

제가 방문 한곳은 광화문 점인데 1층에는 테이블이 3개 밖에 없었어요.
2층도 있는데 올라가보지 못했어서 사진이 없네요 ㅠㅠㅠ

효도치킨의 메인은 바로 꽈리멸치킨이래요~!
꽈리고추와 멸치볶음이 올라간 치킨이라는데 난생 처음듣고 본적도 없는 이미지라 상상이 안되더라구요.ㅎㅎ
고마워 치킨도 청양고추와 마늘로 맛을 낸 치킨이라길래 요것 또한 맛보고 싶어서 두가지 모두 맛볼 수 있는,
반반치킨을 주문 했습니다~~

치킨을 주문했으니~~ 자연스럽게 따라오는 맥주!!!
시원한 맥주 한잔으로 목을 촉촉히 ㅎㅎㅎㅎ

이게 바로 꽈리멸치킨과 고마워치킨이에요~~
특히 꽈리멸 치킨은 너무 생소하고 이색적인 모습이죠~?!
근데 맛있었어요 ㅋㅋㅋ
처음에 비주얼보고 당황했었는데 한번 맛보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ㅎ
멸치가 짭쪼롬한데 적당해서 손이 계속가고, 꽈리고추의 알싸함으로 느끼함도 잡아주더라구요.
그럴일 없겠지만 평범한 치킨이 질린다 싶을때, 이색적인 치킨에 도전하고 싶을때,
효도치킨의 꽈리멸치킨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