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yam

[맛집탐방] 건강한 맛집 울릉도 '나리촌'

반응형

울릉도에는 오징어 뿐만아니라 여러 종류의 산나물들이 가득해 산나물도 유명하다는걸 아시나요~!?

산채 비빔밥을 찾아 나리분지에 위치한 나리촌을 다녀왔습니다. 

나리촌

주소 : 경상북도 울릉군 북면 나리1길 31-115

전화 : 054-791-6082

영업시간 : 매일 08:00~19:00

나리분지에 위치한 나리촌은 정말 조용한 분위기에 공기 좋고 아름다운 배경속에 위치해 있다보니

입으로도 건강함을 챙기고 심적으로 건강해지는 느낌이였어요.( •̀ᴗ•́ )و ̑̑

나리촌은 규모가 꽤 커요.

실내좌석도 있고 야외에도 테이블들이 꽤 많이 있었답니다.

결제하는 곳에는 산나물을 따로 구매도 할 수 있었고 짱아찌 종류들도 구매 할 수 있었어요.

알고보니 이곳은 방송에서도 많이 나왔던 맛집이더라구요.(´∀`)

건강한 종류의 메뉴들이 가득하죠?~!

정식을 주문하면 산채비빔밥, 오삼불고기가 나온다고 했었는데, 저희는 점심을 먹고 다시 바다를 들어가야 했기에

가볍게?! 먹기 위해 산채비빔밥과 다같이 먹을 더덕파전을 시켰습니다.ㅎㅎㅎㅎ

파전에 더덕이 가득가득!! 더덕파전은 처음먹어보는 메뉴였는데 더덕 특유의 향긋함이 베어있어서 맛있더라구요.

게다가 친절한 사장님의 인심가득한 서비스!! 더덕무침이랑 삼나물 무침을 주셨는데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양념도 맛있어서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은 ㅎㅎㅎ

건강하게 꾸며진 푸짐한 상차림 보이시나요~~~

반찬으로 나온 각종 나물들도 하나같이 다 맛있더라구요!!

사장님 요리 솜씨가 굳굳!!

산채비빔밥에 같이 나오는 된장국과 함께 건강하게 맛있는 한끼!!

사장님도 종업원분들도 너무너무 친절하셨어서 몸도 마음도 따수워지는 한끼였답니다.

울릉도 여행 중 건강한 한끼 하시려 거든 나리촌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