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yam

[맛집탐방] 안국역 예쁜 한옥 피맥 맛집 'PLOP (플롭)'

반응형

한옥인데 피자를?!! 동서양의 이색적인 조화를 담고 있는 안국역에 위치한 피맥집을 다녀왔어요~

PLOP (플롭)
주소 : 서울 종로구 복촌로2길 5
전화 : 02-745-1195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없음)

한옥 건물에 붙어있는 영어간판 PLOP (플롭)

리모데링을 요즘 트렌드에 맞게 참으로 갬성갬성하게 꾸며 놨더라구요(๑^ ^๑)
들어가니 오픈하자 좌석이 다 찼다고 하더라구요 11시30분 오픈인데 도착한게 11시 30분,,,
여기도 줄을 서야되는 곳인 것 같았어요 ㅎㅎㅎ

깔끔한 메뉴판이 엄청 시원해 보이는 느낌을 주더라구요.
가게 이름에 맞춰 수영이나 다이빙 그림들이 곳곳에~~

피자 HALF(2가지맛 선택), 사이드메뉴 하나씩 선택 하려했었는데 너무 종류가 많아서 선택장애 오더라구요. ㅎㅎㅎㅎ
한참을 고심한 끝에 베이컨 메쉬드 포테이토, 하와이안피자와 베이컨 오지 치즈 프라이즈를 주문했어요(⸝⸝⍢⸝⸝) ෆ

주문 하고나니 이렇게 이쁜 접시와 청결제, 물티슈를 가져다 주셨어요!

이곳에는 피클은 따로 없는 것 같더라구요. 대신 피클+양파+케찹+머스타드를 섞어 먹을 수 있게 셋팅해준답니다.

피자엔 맥주가 빠질 수 없으니 코젤다크와 페일에일을 주문했습니다~
코젤 다크에 시나몬가루~!! 넘나 좋은것 (๑•᎑•๑)♬*゜

먼저 나온 베이컨 오지 치즈 프라이즈! 역시 오지치즈는 아*백!! ㅎㅎㅎㅎ
가격에 비해 양이 조금 적은거 아니야!? 했지만 피자까지 먹으니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역시 먹기전에 사람의 욕심이란~~ㅎㅎㅎ

베이컨 메쉬드 포테이토, 하와이안피자!!
주문을 잘 못했더라구요; 감튀를 먹으니까 원래 불고기타코를 시키려 했는데 까먹고 이렇게 주문해버린;;;
갑분 감자파티~~ 그래도 맛있었어요 ㅎㅎㅎ
먹어보니 이곳은 여러명이 가서 쿼터를 시켜서 이것저것 맛 보는게 이득 일 것 같더라구요.
(그냥 제가 여러가지 맛을 맛 보고 싶었습니다///ㅎㅎㅎ)
사이드 메뉴도 여러종류 있으니 나중에 다시한번 방문해서 다른 맛들로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