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yam

[맛집탐방] 안국역 빵맛집 카페 'onion (어니언)'

반응형

안국역에 위치한 인스타 핫플인 어니언 카페에 다녀왔어요.

한옥을 리모델링 한 곳이라서 예전에 다녀온 피자맛집 플롭이 생각나던~

어니언(onion)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계동길 5 카페 어니언

전화 : 070-7543-2123

영업시간 : 평일 07:00~22:00 last order 21:30

              주말 09:00 - 22:00 last order 21:30

현대 건물 사이에 크게 위치한 카페 어니언 정문 

옛날이였으면 분명 대감집이였을것 같은 크기였어요ㅎㅎㅎ

야외에도 앉을 수 있게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지금은 코시국이라서 야외까지는 사람이 없는거 같았지만,

점심시간되니까 야외까지 꽉꽉차는 인기 맛집이였습니다~

요즘 카페 어딜 가든 팡도르는 많은거 같아요~~

참 맛있지만,,,,,먹기 힘들게 날라다니는 슈가파우더들 ㅎㅎㅎㅎㅎㅎ

주변이 더러워져서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그외에도 빵 맛집 마냥 다양한 종류의 빵이 가득가득

점심을 먹고 간거라서 배가 고프지 않았지만 눈이 저절로 돌아가더라구요.

빵순이로서 여러가지 고르고 싶었지만,,,,,

옆에서 만류하던 관계로 1인1빵만을 주문했답니다.

어니언 카페는 이렇게 굿즈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다만,,,,, 가격 사악,,,, ㅎㅎㅎㅎㅎㅎㅎ

별다방 저리가라하는 굿즈금액에 눈요기만 하고 왔어요.

다양한 커피빈들도 가득했어요. 

이곳에서 로스팅도 해주는건지 모르겠지만 수많은 종류의 빈들이 가득가득~~

빵을 다 고르고 주문하려는데,,, 옆에 두둥!!

케이크가 뙇!!! ㅠㅠㅠㅠ

초코케이크 참 맛있어 보이더군요,,, 

친구와 같이 고른빵은 밤이 가득 들어있는!!

위에는 누네띠네의 그 달달한 그것이 ㅎㅎㅎㅎ 올려져 있어서 

당채우기에는 너무 맛있었던 디저트에요~~

 

여러가지 맛있는 빵이 많아보였어서 안국역 카페 방문 하실 일 있으면 어니언 추천드려요~

자리가 엄청 많으나,,, 사람이 더 많은 곳이라 주문전에 자리 확보먼저 하셔야 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