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nowboard

[내돈내산] 2021 플럭스 FLUX XF 바인딩!!!

반응형

지난 시즌 눈에 밟혔던 아이를 드디어 데리고 왔어요!!~(≧▽≦)/~

색상에 반해서 ( *ฅ́˘ฅ̀*) 시즌내내 노래를 부르다

지인분이 산 바인딩을 빌려보기 까지 했었는데

시즌 끝날 무렵에는 새상품으로느 구하기도 힘들고

중고 매물로도 올라오지 않아서 과연 구할 수 있는 것 일까 하고 초조해 하던 때

지인찬스로 데려 올 수 있게되었답니다~~ヾ(≧▽≦*)o

2021 플럭스 XF 색상은 총 6개로 나왔었네요~

내눈엔 오직 네온레드만이 보였어서 이렇게 많은 색상이 있는지 몰랐어요 ㅎㅎㅎ

출처 - FLUX 공식홈페이지

2021 플럭스 XF는 남자용 바인딩이에요~

부츠 사이즈에 맞게 쓰면 남여공동으로도 사용 할 수 있답니다~~

전 부츠 230으로 XS사이즈로 구매했어요.

 

강도 : 총 10단계중 8단계 (높을 수록 딱딱함)

무게 : 총 10단계중 8단계 (높을 수록 가벼움)

전 라이딩을 메인으로 하고 있는 터라 하드함을 추구 하고 있어요.

이래저래 네온레드 XF 는 내운명인거죠 (ღˇᴗˇ)。o♡

 

출처 - FLUX 공식홈페이지
출처 - 구글사이트

두구두구두구~~~~٩( ᐛ )و

너무너무 신나는 언박싱~~~

 

보드를 타는동안 첫번째 두번째 장비 모두 버튼을 썼었는데

두번 바꾸는 동안 제일 큰 단점이 스트랩이 벗겨진다는 거였어요,,( ´•̥̥̥ω•̥̥̥` )

라이딩 도중에 한번씩 재체결 해줘야되는 불편함이 있었던 터라 

마침 맘에 드는 바인딩이기도 해서 무리해서 바꾸게 되었어요.

그러니,,, 이것만큼은 제발 불편함 없이 탈 수 있었으면,,, 

솔직히 아직까지도 장비에 대해서는 

정확한 정보를 다 갖추고 있지는 못해요,,

제일 먼저 제스타일을 잘 아는 지인분들에게 조언을 받고

거기에 따른 장비를 추천받고 있는 터라 

제가 고르는 장비는 첫째도 예쁨! 둘째도 예쁨~! 이기 때문에 ㅎㅎㅎㅎ

이쁜걸 고르고 제능력에 맞는지 확인을 받고 구매를 한답니다 ÖvÖ

자아~~보이시나요~~ 저 영롱한 색상~!!

2021 플럭스 XF는 지난해의 핫핑크색상과 미묘하게 다른

네온레드 색상이에요~!!

무려 핫핑크 색상보다 눈위에서 더더더~~ 눈에 확 띈답니다 ٩(๑˃́ꇴ˂̀๑)۶

보드를 타는 순간엔,,, 어쩔 수 없이 관종러가 되는거 같아요 ✧ฺ・。(✪▽✪*)・。✧

왜나면!!! 이쁜걸로 도배해야되니까!! 

크흐흐흐~~~ 다시 사진으로 봐도 예쁘네요~~

구매처에서 사은품으로 넣어주신 허프 양말~!

요즘 빠져있는 색상들 조합이면서도

데크와도 찰떡인 색상이네요~~

잘신겠습니다 (ฅ•ω•ฅ)

요래찍어도 이쁘고 뒤집어 찍어도 이쁜 내첫 플럭스~~

다가오는 2122시즌을 잘 부탁해~~~(❁ᴗ͈ˬ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