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snowboard

[내돈내산] X3 시즌권 용평x휘닉스파크x하이원 통합

반응형

이제 곧 보드탈 시즌이 오네요!!

작년엔 코로나로 인해 스키장들도 피해를 입었지만,, 고객인 보더나 스키어들의 피해도 이만저만 아니였던,,

올해 시즌권이나 셔틀이 어떻게 될까 엄청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강원도 3리조트들이 통합해서 시즌권을 내놓았네요~~~~

아하하하하하,,,,,,,, 개인적으로는 정말 맘에 들지 않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다른 스키장들 보다도 한참 늦게 시즌권판매소식에 너무나도 반가웠지만

일단 갈수는 있겠구나 안도는했어요 ㅎㅎ

무슨 컨셉인지 전혀 알수없는 광고 

1차 특가는 이미 끝났고 현재 2차특가로 판매중에 있습니다.

판매처는 워낙 많아서 티몬, 11번가, 위메프, 야놀자, G마켓등 왠만한 매체에서 다 판매중인것 같아요.

다만 업체마다의 카드 할인, 쿠폰할인이 다르니 소지하고 계신 카드에 맞춰서 알뜰 구매하시길 바래요~!

제일 맘에 안드는 가격,,,,

누가 대체 무슨의도로 만든지 알수없는 가격이벤트!

30세 미만은 왜 할인인걸까요?,,,, 무려 9만원이나 차이나는,,,

나이 먹은게 순간 서러워 지는 ㅠㅠㅠㅠ

작년에도 코로나로인해 야간축소되고 슬로프, 리프트 축소, 셧다운등 여러문제가 발생했었는데

이번엔 판매시점에 미리 고지를 해주니 기대도 실망도 없을 것 같아서 다행인것같은~~

거리가 먼 용평은 주로 시즌말에 원정겸사 가던 곳이였는데 올해는 통합시즌권으로 좀더 가게 될수 있을까 싶어지네요~

올해도 이상호슬롭이랑 밸리는 오픈을 안하네요,,, 

리프트 전면 개방 해주고 빨리 안닫길 희망해보는 휘닉스에요 ㅠㅠ

작년에 너무 관리가 엉망이였는데,,,올해 조금 기대해봐도 되는거니////

제일 먼 하이원! 그래서 아마 메인이 하이원이였던 분들이 제일 피해가 많이 가지 않았을까 싶은,,

하이원 하나만 사도될 시즌권을 비싼돈 주고 가지도 않을 3군데의 통합권을 사야하니 금전적인 손해가 있을것 같아요...

저도 하이원은 갈일이 없는데 굳이 저비용을 포함해서 내가 사야 하나 싶었기도 하구요.

지금보니 알파쪽은 개방 안하는 곳들도 있고 빅토리아 3도 클로즈네요.

올해 한번 가볼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통합권을 사면 하이원리조트 까지 이용 가능하다는점!! 

통합권을 구매하시면 1차는 이미 사용자 정보 등록을 할수 있는 알람이 전송 되었었고,

2차는 11월 중순에 알람이 간다고 하네요~!

다만 2차는 현장 시즌권 데스크에서 수령 할 수 있다고 하니 시즌오픈하였을때 스키장에 일찍 가셔서 받으셔야 할것 같네요~! 

 

말도많고 탈도 많던 2021시즌이 지나고 새로 2122 시즌을 기다리고 있는데 작년이 힘들었어서 그런지 올해는 흥이 아직까지 올라오고 있지 않아요 ㅠㅠㅠ 

아직 시즌 준비를 하나도 안했어서 그럴지 모르겠지만 글을 쓰다보니 빨리 시즌권 정보 입력하고 시즌권 실 수령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ㅎ

 

2122시즌을 준비하시는 분들 다들 안보하시길 바래요~~~ 

반응형

'sport* > snowboa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돈내산] 2021 플럭스 FLUX XF 바인딩!!!  (4) 2021.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