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freediving

[문화리뷰] 수중 촬영스튜디오 '포프라자'

반응형

간만에 물에도 들어갈겸 촬영도 할겸 수중촬영스튜디오 포프라자에 다녀왔습니다.
포프라자는 강사없이는 입장이 불가능해요( •́ ̯•̀ )
꼭 강사 동반으로만 입장 가능 하니 이점 꼭 미리 참고하세요~~

포프라자
주소 : 경기도 포천시 어룡3길 88 포프라자
전화 : 031-533-7111
URL : http://fourplaza.com/

멀리서 부터 보이는 큰 건물에 붙어있는 물고기떼 벽화로만으로도 저기가 포프라자구나~!
한눈에 알아 볼 수 있었어요.

프리다이빙을 하고서 처음 방문 해보는 포프라자 였는데 실외촬영장이 있는줄 알았지만,
덩그러니 크게 있는 모습에 살짝 당황을 했었어요⊙︿⊙
야외풀장은 5m로 깊지 않은 수심이라 촬영하면서 놀기엔 딱좋은 깊이에요!

주변이 민가이다보니 에티켓을 지키며 조용히 즐겨야 해요.
보이시나요~~날이 맑아서 빛내림이 내리시는거✧ฺ・。(✪▽✪*)・。✧
들어가기 전부터 기대기대!!!

오전타임에 들어가려고 했는데 전날에 사장님이자 촬영감독님께서 새벽 4시까지 촬영을 하시느라고 출근이 늦어지신다고 하더라구요.
순둥순둥한 냥냥이들이 엄청 가득했는데 길냥이였던 아이들에게 밥을 챙겨주시다가 이렇게 키우게되셨다고 하더라구요.
사람들이 많은곳이라서 애들도 익숙해졌는지 손길을 피하지 않아서 아주 가까이에서 바라볼 수 있었어요.

포프라자의 내부모습은 엄청났었어요!
지금까지의 작품사진들이 벽면 가득가득 채워져 있는데 감탄이 끊이지 않더라구요.

이쪽벽면은 포프라자에서 촬영된 드라마,영화, CF 등 작품들의 현장 사진이 가득 채워져 있어요.

연예인들의 사인들도 가득가득!!
생각보다 많은 작품들이 이곳에서 촬영되었다는 사실에 더욱더 신기하더라구요꒰◍︎⍢︎◍︎꒱۶

포프라자의 샤워실과 탈의실은 따로 구분되어져 있지 않고 한곳에 합쳐져 있는데,
조금은 열악한 환경이긴해요.
탈의하고 있는데 문열면 바로 다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중간 커텐을 꼭 쳐주고 같이 온 사람과 서로 봐주면서 이용하시길 권장드려요.

이곳은 실내 스튜디오인데 이렇게 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밖에있는 로비에서도 볼 수있어요!!
어둡지만은 통유리로 들어오는 빛덕에 예쁜 촬영이 가능 하답니다.

이날 사람들이 없는 오전시간에 갔었어서 아주아주 여유롭게 포프라자 스튜디오를 만끽하고 왔어요!

촬영용인지 무엇인지 모르는 웨이트도 있길래 들고 냅다 뛰어보기도 했는데!!
이거 꽤 재밌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이거는 실내에서 촬영해 본건데 저렇게 유리창으로 들어오는 빛덕에 예쁜색감으로 사진을 건질 수 있었어요.
넓은 공간이 아니라서 사람이 많을경우엔 붐빌것 같은데,
평일에 오전 일찍에 가신다면 이렇게 빛내림의 사진도 건지실 수 있을거에요.
단, 이제 겨울이므로 야외촬영에는 수트 입기를 권장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