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집탐방] 구리맛집!?디저트 카페 에브리원스스토어

반응형

지인분께서 맛있는 케이크 카페가 있다고 해서 방문해본 에브리원스스토어(Everyone's Store)
구리 교문동에 있더라구요~! 이쪽으로는 음식점이나 뭐가 많이 없는곳이라 잘 안오던 동네라 한참 두리번두리번 했어요.

주소 : 경기 구리시 이문안로5번길 9 101호
전화번호 : 031-564-7609
영업시간 : 매주 금,토,일 12:00 - 20:00
주차 : 골목길에 가능. 전용주차장이 없음.

매주 금,토,일만 영업을 한다고 들어서 깜짝 놀랬었어요.(건물주인데 제빵이 취미신가...!?ㅎㅎㅎㅎ)
외부는 깔끔한 벽돌집같은 느낌이였어요.

들어가보니 조고마한 쇼케이스 하나와 벽찬장이 하나 있는 조그만 규모였어요.

너무 깔끔한 진열대~! 들어서자마자 기분이 좋더라구요~~
계산대 뒤로 보이는 창문 안쪽이 주방이였어요. 

케이크는 계절과일로 만들어지는거 같아요.
망고, 멜론, 복숭아, 체리~~ 뭐먹지!!~! 

카페 내부에는 작은 테이블들이 있었는데 2개정도 있었어요~~
너무 분위기가 깔끔한게 시간만 있었으면 오래 앉아 있고 싶더라구요.

어떤 케이크를 살까하다 맛있다고 추천받은 망고! 

제일 좋아하는 과일인 복숭아, 초코이길래 산 체리~ 이렇게 3종류 주문을 해봤어요.

맛있다고 추천받은 망고,,,,,,,, 망고향은 났어요,,,,ㅎㅎㅎㅎㅎㅎㅎ

제일 기대한 복숭아!!! 아직 복숭아가 덜 익었나봐요,,,,,,,

체리케이크~! 체리도 당도는 없더라구요,,,,,

사먹은지 좀 됐었어서 장마시즌도 아녔는데///ㅎㅎㅎ 대신 빵은 정말 맛있었어요!!

폭신폭신 부드럽더라구요~~!! 시트 빵만으로 만족스러웠던~!!!!

개인적인 입맛의 솔직한 리뷰를 적어본거라서 방문계획이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맛집으로 아는 사람만 아는 카페이기에 한번쯤 다녀와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