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간지나는 스완스 수경 노패킹 미러 SR-1M SMSI

반응형

수업시간에 수경을 한번 깜빡 놓고간적이 있어서 스페어로 수경을 하나 더 구비해놔야겠다!! 라는

핑계거리가 생겨 신나게 수경검색을 하고 골라본 새로운 수경은 바로~~

스완스 수경 노패킹 미러 SR-1M SMSI !!

스피도 퓨어포커스와 고민을 하다 아직은 노패킹이 편하기에 장바구니로 줍줍~!

나보다 키티 너가 더 잘어울리는구낭~!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25000원 정도였던거 같아요. 

저렴해서 더 좋은 ㅎㅎㅎ

블랙 렌즈에 레드 끈/// 조합너무 이쁘지 않나요~~

뭔가 프로의 느낌이 뿜뿜😎

필름도 벗겨내니까 더 간지가 나더라구요~!

지금 사용하고있는 미즈노(착한눈) 과 비교해보았어요~!

지상에서 봤을때는 확실히 블랙계열인 스완스 수경이 어두워보이더라구요.

실제로 물속에 들어가도 스완스가 어두워 보였어요 ㅎㅎㅎㅎㅎ

친구에게 선물받은 피카스위밍의 갈라파고스 물개 수모!!

해달인줄 알고 골랐는데 물개라니 ㅎㅎㅎ

요즘 입는 수영복에 찰떡일 것 같아 기대했는데 역시나 실물로 보고 환호성을~~ 

너무 귀엽~!! 

실제로 2회정도 스완스 노패킹 수경을 사용해봤는데 일단 ,,,,기존 사용하던 미즈노보다는 눈의 압착이 심해서

자국이 심하게 남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이러려고 산게 아닌데,,,)

코걸이 조절을 다시 한번 해보고 사용해봐야 될 것 같아요.

이러다 스피도까지 구매하게 되는게 아닐지 싶은 ㅎㅎㅎㅎㅎ

참고로 이제품은 안티포그가 없어요,,,, 1회 사용 하고 바로 안티포그액 발라서 사용 하고 있어요ㅠㅠㅠ

시야부분 역시 전 기존 미즈노 제품이(이정도면 왜바꿨지,,,,,) 좀더 나았어요.

다른영법은 차이가 그닥 나지 않아서 상관 없었는데 배영경우 저는 살짝 머리를 들고 하는 편이라서

미즈노 착용시에는 내 뒷사람이 보이는데 스완스는 보이지 않아요;;; 

계속 안보였으면 모르겠는데 이게 보이다 안보이게 되니까 은근 답답하더라구요///허허

자국이 남는 부분은 개개인 얼굴형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개인적 의견으로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